덤브치킨 컨셉 델리바

Dumb Chicken is easy to run

운영이 쉬운 덤브치킨

인력문제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타브랜드의 경우 튀기는 메뉴 외에도 굽는메뉴, 끓이는 메뉴 등 조리시스템의 비효율화로 인해 인력이 많이 필요하며 조리의 높은 난이도로 인해 해당 인력의 이탈도 많은 편입니다.
저희 덤브치킨은 튀기는 종류로만 메뉴가 단일화 되어 있고 조리 난이도 역시 매우 낮은 편이라 인력이 많이 필요 없으며 인력의 이탈도 적은 편입니다.
매출 4천만원 기준으로 2명의 인원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합니다.

배달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배달 전문 브랜드의 경우 배달매출이 대부분이다 보니 배달대행업체의 횡포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며, 배달직원을 고용하거나 점주님이 직접 배달을 해야 하는 등 각종 배달로 인한 위험성과 문제가 많은 편입니다.
저희 덤브치킨은 포장주문 비율이 70% 이상이고 배달주문의 비율은 약 10% 정도여서 배달대행업체의 횡포에서 자유로울 수 있고 배달인력도 필요가 없어 배달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저가정책상 배달비는 전액 고객 부담으로 하고 있어 배달로 인한 지출도 전혀 없습니다.

경쟁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배달전문 브랜드는 배달앱내에서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깃발갯수 늘리기, 오픈리스트, 클릭당광고, 리뷰이벤트, 할인쿠폰등의 각종 광고비용들이 과도하게 지출되며 이로 인한 스트레스도 많고 경쟁에서 살아남지 못하면 시장에서 도태되는 위험성도 있습니다.
덤브치킨은 경쟁을 하지 않는다는 컨셉으로 시작한 브랜드로써 배달앱내에서는 주문채널을 위한 깃발1개 외 어떠한 광고도 하지 않아 타브랜드와의 경쟁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맛과 브랜드 컨셉의 힘만으로도 충분히 매출이 나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배달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점주님의 역량에 따라 매출의 편차가 크다는 부분이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그러하지만 특히 배달전문 브랜드는 배달앱내에서의 경쟁에서 이기지 못하면 매출이 낮을 수밖에 없으니 점주님의 역량이 매우 중요한 편입니다.
그러한 부분을 해결하고자 덤브치킨은 기획단계부터 그부분을 고려하여 점주님의 역량으로 인한 영향이 적은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차별화된 맛과 컨셉 그리고 조리시스템의 단일화로 초보자도 기본적인 레시피와 운영시간만 지킨다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 9,900원이 가능한 이유

박리다매가 아닙니다.
주문당 마진은 타브랜드와 동일하거나 오히려 더 많습니다.

기존의 수익구조에서 배달앱 수수료와 배달비의 거품을 줄여 9,900원이라는 가격으로도 타브랜드보다 더 나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덤브치킨은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로 배달비는 고객전액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배달앱내에서는 주문채널로써의 깃발 1개 외 기타 광고활동을 하지 않아 광고비는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덤브치킨 가격표

예상매출 및 수익성

(2인점주 기준)

덤브치킨 매출부분 일러스트
덤브치킨 예상 매출표

개설비용

가맹비, 교육비 한시적 면제
주방집기는 주방업체와 다이렉트로 연결하여 본사 마진 없음. 인테리어는 점주직접시공 가능.

덤브치킨 개설비용 일러스트
덤브치킨 개설비용
덤브치킨 개설절차
덤브치킨의 특장점

덤브치킨 가맹상담

1811-7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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